<종강>
코스에 참여하신 8분 모두 수료하셨고 곧 이을 퍼실리테이터 훈련에 참여하셔서 운동에 동참하시기로 했습니다
<진행>
의정부, 동두천, 포천 등 경기도 북부에서 사역하시는 목회자, 선교사 8명이 참여한 가운데 카이로스가 개강했습니다
--------------
사역자만을 위한 특별한 카이로스 코스가 개강합니다!
1. 일시: 4월 26일~6월 14일(매주 목요일, 8회) 09:30~12:30 (단 6월 14일은 오후 4시까지)
2. 장소: 성은교회
- 경기도 의정부시 오목로 91번길 45-10 (민락동 756-3)
3. 대상/인원: 경기도 북부지역 목회자 10명
* 이번 훈련은 목회자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4. 훈련비: 15만원 (교재 및 간식 포함)
5. 주관/주최: 한국 카이로스
6.. 문의: 류재중 선교사 (010-5318-4426)
카이로스 코스는 교회와 그리스도인들이 하나님의 선교를 성경적, 역사적, 전략적, 문화적 관점으로 바라보면서 성경적 세계관을 확립하고 더욱 선교적인 공동체와 제자로 성숙하도록 섬기며 열방을 품고 구체적으로 선교에 참여할 수 있도록 안내하는 여정입니다.
세계적인 선교학자들의 탁월한 영상강의, 선교적 성경읽기를 통해 도전을 받는 경건의 시간, 종족게임과 상황화 예배와 같은 체험을 통해 참가자들은 타문화를 이해하고 성경적인 세계관으로 변화되는 경험을 하게 됩니다.
훈련 내내 참가자들과 함께 영적 여정을 걷는 강사들의 퍼실리테이팅과 코칭이 있으며, 내면화하고 선교적 참여를 모색하면서 풍성한 교제와 은혜를 나누는 소그룹 시간도 갖습니다.
이 시간을 통해 지금까지의 목회와 사역을 점검하고 새롭게 함으로 더욱 열매있는 사역으로 나아가게 되실 것으로 소망합니다. 또한 퍼실리테이터 훈련 등의 후속 훈련을 받으면 재량에 따라 훈련을 운영할 수 있으며 교회와 선교공동체에서 외부 강사의 도움을 최소로 줄이고 자생, 자립적으로 훈련을 개설할 수 있습니다.
카이로스는 1994년 필리핀에서 시작하여 현재 100여개 국가에서 30여개 언어로 확장되어 사역하고 있습니다. 한국 교회를 포함한 전 세계 교회가 하나님의 마음을 품은 선교적인 교회가 되기를 소망하며 따뜻한 봄날 이 놀라운 여정에 목회자님들을 초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