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과>
하나마을교회의 담임목회자 및 제자훈련 리더 13명이 ETI훈련을 잘 마쳤습니다.
담임목사님을 포함해서 2명이 ETI 교회코디네이터 훈련을 잘 마쳤습니다.
앞으로 하나마을교회는 ETI를 제자훈련과정에 포함하기로 했고 ESF기독대학인회 서대문지구에서 확산하기로 했습니다.
ETI과정에 수료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카이로스 코스를 개설하기로 결정했습니다.
---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 하나마을교회에서 주관하고 한국 카이로스가 주최하는 ETI훈련 및 교회코디네이터 훈련이 아래와 같이 개설됩니다.
<ETI 능력과 변화 훈련 및 교회코디네이터훈련>
1. 일시: 2018년 3월 3일(토)~3월 5일(월)
2. 장소: 하나마을교회
-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 197 2층
-마포구청역 1번출구에서 도보로 13분
3. 대상: 20명
- 하나마을교회 사역자 및 선교지도자
* 외부 훈련생은 받지 않습니다.
4. 주관/주최: 하나마을교회/한국 카이로스
5. 담당: 김성훈 선교사, 류재중 선교사
6. 문의: 류재중 선교사 (010-5318-4426)
ETI 능력과 변화는 성도들이 일상의 삶속에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그리스도인으로 준비를 돕는 훈련입니다. 모든 성도들은 성령님의 능력으로 예수 그리스도의 영광을 위해 세상에 영향을 미치도록 부르심을 받고 이에 필요한 재능과 능력을 부여받았으나 아쉽게도 많은 경우 영향을 미치지 못하는 삶을 살고 있습니다. ETI 능력과 변화를 고안하고 훈련을 시작한 싱가포르 출신 사역자 켄 추아는 그 이유를 성도들의 사고방식과 패러다임에 변화가 필요하다고 말합니다. ETI 능력과 변화를 통해 성경적인 패러다임을 배우고 적용하여 그리스도인이 세상에서 소금과 빛으로서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섬깁니다.
ETI 소개영상/영문 (https://youtu.be/hOyp5RUNvDg)